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 |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제공하는 개인정보 및 이전 일시/이전방법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
Discovery Health (Pty) Ltd. | 미국 | 멤버십 서비스 시스템 운영 시 필요 사항 처리, AIA생명의 멤버십 서비스 및 회원 관련 사항 처리 지원 | 이전되는 개인정보 : 식별 정보(개인정보보호법상 고유식별정보는 포함되지 않음), 웨어러블 디바이스 또는 관련 앱 정보 이전일시 : 멤버십 서비스 제공, 유지∙관리 및 운영 등을 위해 필요 시 이전방법 : 전자적 전송 |
동의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단,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AIA생명의 사고조사∙적발, 민원처리 및 분쟁 대응,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 |
※ 귀하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멤버십 서비스 회원 가입 및 이용 등이 불가능합니다.
• 디바이스 또는 앱 업체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 디바이스 또는 앱 업체: 귀하가 사용중인 건강측정 디바이스 또는 앱으로서 Vitality 앱에 연동된 디바이스 또는 앱 업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디바이스 또는 앱 업체의 목록)를 확인하시려면 “AIA Vitality 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제공하는 개인정보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
Discovery사 | 멤버십 서비스와 디바이스 또는 앱의 연동에 필요한 관련 지원/처리, AIA생명의 멤버십 서비스 및 회원 관련 사항 처리 지원 | Party ID, 디바이스(또는 앱) 연결성공여부, 디바이스(또는 앱)에서 측정된 정보(걸음수, 칼로리, 속도 및 심박수 등) | 동의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단,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AIA생명의 사고조사∙적발, 민원처리, 및 분쟁 대응,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 |
AIA생명 | 멤버십 서비스 제공 과 유지, 관리, 사고조사∙적발, 민원처리 및 분쟁 대응 등 멤버십 서비스 및 회원 관련 사항 처리 | 식별정보(개인정보보호법상 고유식별정보는 포함되지 않음), 디바이스(또는 앱)에서 측정된 정보(걸음수, 심박수) | 동의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단,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사고조사∙적발, 민원처리 및 분쟁 대응,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 |
※ 귀하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멤버십 서비스 회원 가입 및 이용 등이 불가능합니다.
• Discovery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자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제공하는 개인정보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
AIA생명 | 멤버십 서비스 제공 과 유지, 관리, 사고조사∙적발, 민원처리 및 분쟁 대응 등 멤버십 서비스 및 회원 관련 사항 처리 | Party ID, 디바이스(또는 앱) 연결성공여부, 디바이스(또는 앱)에서 측정된 정보(걸음수, 칼로리, 속도 및 심박수 등) | 동의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단,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통보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사고조사∙적발, 민원처리 및 분쟁 대응,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 |
※ 귀하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멤버십 서비스 회원 가입 및 이용 등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