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리티 포인트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바이탈리티 포인트는 건강 알아보기 또는 활동으로 적립 가능합니다.
나의건강 알기에 대해 측정 후 포인트 지급에 대한 알림이 제공됩니다.
상세한 포인트 이력은 '나 > 내 등급 > 포인트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활동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안되셨나요?
① 건강헬스 앱에서 7,500보(또는 12,500보)이상의 걸음수(운동량)인지 확인 해 주세요.
② 웨어러블 디바이스 또는 건강헬스 앱과 연결 잘 되었는지 확인 해 주세요.
③ 건강 활동 완료 후 바이탈리티 포인트는 동기화 후 24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건강 활동 완료 및 동기화 후 24시간이 경과해도 바이탈리티 포인트가 반영되지 않았을 경우, 전담 콜센터(1566-8777)로 전화 주세요.

※ 7일이 지난 미반영 포인트에 대하여 확인이 어려우므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