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대한 건강활동 혜택 (이하 ‘리워드’) 제공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① 건강활동 혜택(이하 ‘리워드’)은, 바이탈리티 나이 계산 완료 후 주간 미션(주간 목표, 이하 ‘주간 미션’)을 달성하고 선택동의 사항**(총 5개)에 모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④항이 정하는 바와 같이 회원 가입일의 차주 월요일을 기점으로24주까지의 기간 내에 제공됩니다.

선택 동의 사항**
ⅰ)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한 동의
ⅱ) AIA생명의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처리 위탁 및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한 동의
ⅲ) 제휴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ⅳ) 제휴사를 위한 민감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ⅴ) AIA생명을 위한 제휴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② 주간 미션은 “바이탈리티 나이 계산"을 완료해야만 차주 월요일에 시작되며, 주간 동안의 ‘활동 측정’에 의하여 적립된 포인트 총합산을 기준으로 달성여부가 결정됩니다. 각 주간은 월요일 00시부터 차주 월요일 00시 직전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활동 측정’에 따른 포인트 적립 기준은, Vitality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의 별지 1호 ②항 참조)
③ 주간 미션의 최초 목표는 250 포인트이며, 개인의 운동량에 따라 주간미션 목표 포인트는 매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해당 주의 주간미션 목표는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④ 회원 가입일의 차주 월요일부터(1 주의 시작) 12주까지의 기간 동안은, 각 주간 별로 “주간 미션 달성” 및 “모든 선택동의 사항 동의” 시 리워드가 1회 제공됩니다.
그 후, 13주부터 24주까지의 기간 동안은 각 2주간 단위로 2주 연속 “주간 미션”을 달성한 시점에 “모든 선택동의 사항 동의” 시 리워드가 1회 제공됩니다. 바이탈리티 앱 출시 초기에 가입한 회원(2019년 03월 04일까지 가입한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일의 차주 월요일을 기점으로 24주까지의 기간 내에, “바이탈리티 나이 계산 완료”후 각 주간 별로 “주간 미션 달성” 및 “모든 선택 동의 사항 동의”시 리워드가 1회 제공됩니다.

⑤ 리워드 제공방식 등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리워드는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으로 제공됩니다.
2. 리워드는 회사가 해당 회원의 리워드 제공 조건 충족 달성을 확인하는 즉시, 회원이 통신사(SKT) 요금 할인 상품권/파리바게뜨 커피 상품권/11번가 할인 쿠폰/크린토피아 세탁 금액권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제공되며, 회원은 리워드 만료일 이내에 리워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회원의 선택으로 발급된 상품권은 타 상품권으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회원이 본인의 귀책 사유로 2호의 기한 (리워드 만료일 이내) 내에 리워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회수되며, 다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⑥ 회원 가입일의 차주 월요일로부터 24주가 경과되거나, 회원이 전화거부/두낫콜(Do Not Call) 요청 또는 선택동의 사항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취소하실 때부터는 리워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⑦ 회원이 바이탈리티 통합형 보험 상품 피보험자가 될 경우 위 리워드는 중단되며, '통합형 보험의 피보험자인 회원에 대한 보장'이 새롭게 시작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보험 상품의 약관 참조)
⑧ 회사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상기 내용(위 ①항부터⑥항까지)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