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낮음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도전과 스트레스는 시시때때로 찾아옵니다. 스트레스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관리하기 위해 몇 개월 후에 다시 한번 진단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심리상태

낮음

전반적인 심리적 만족도는 낮은 편입니다. 좀 더 많은 관심을 갖고 관리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너지

낮음

항상 무기력하고 에너지가 방전된 듯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특히 불행하다고 느낄 때 에너지 수준이 낮다면, 우울함을 떨쳐 내기 힘들어지는 악순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수준이 낮은 이유가 혹시 신체적인 상황과 관계가 있는지 검진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긍정적 감정

낮음

삶에서 의미와 기쁨을 찾아내는 것이 매우 어려운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활동과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분명 삶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부정적 감정

낮음

기분이 처지거나 인생에 대해 비관적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불안감

낮음

불안감을 거의 느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는 주도적으로 행동하며 어려움이 닥쳐도 불필요한 걱정을 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자세가 바로 스트레스를 훌륭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회적 연계

낮음

다른 이들의 지원에 의존할 수 없으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기도 어렵습니다. 자립심도 중요하지만 사회적 연계는 스트레스 관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본인의 사회적 연계 망을 강화하는 것은 충분히 가치 있는 활동입니다.